경영목표 및 경영전략
농산물과 수산물의 유통을 원활하게 하고 적정한 가격을 유지하여 생산자와 소비자들의 이익을 보호하며 국민 생활 안정에 기여
농수산물 제값 받기, 안전먹거리 공급, 국민경제발전 견인
농수산물 미래유통 Platform 공기업
가치공유(Shared-Value) / 전문성(Specialization)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 전략적 사고(Strategic Thinking)
유통 생산성 향상(거래물량 50만톤 UP) / 농수산물 유통체계(디지털플랫폼) 혁신성 제고(거래금액 1.3조원) / 대국민 신뢰확보(경영평가 최우수)
▶ 도매시장 물량 증대 및 거래 제도 개선
▶ 유통·물류 기능 고도화
▶ 고객편의 친환경 및 안전 도매시장 구현
▶ 농수산물 품질 안전 먹거리 제공
▶ 시민 물가 안정사업을 통한 선순환 유통 체계 확립
▶ 지역발전 견인을 위한 지역특산물 홍보
▶ 미래형 도매시장 성공적 이전 추진
▶ 미래유통을 위한 신 성장 동력사업 추진
▶ 디지털플랫폼을 활용 스마트 도매시장 구축
▶ 상호신뢰 바탕 일 중심 직제 전환
▶ ESG경영 및 사회적 가치 실현(나눔활동)
▶ 경영혁신체계 확립 및 재무 건전성 강화
2024년
10대
혁신과제
선정
①빠르고 다양한 정보 제공 시스템 구축
②도매시장의 적극적인 홍보
③거래 품목 다양화, 선택폭 확대
④신선한 농수산물 적기 공급, 유지
⑤경쟁력 있는 중도매인 유치 거래 규모 확대
⑥고객유치를 위한 다양한 방안 강구
⑦유통종사자의 교육 강화 서비스 획기적 개선
⑧도매시장의 환경개선, 고객 이용률 증대
⑨신사업 추진으로 공사의 수익 구조 다변화
⑩상호신뢰 바탕 일 중심 직제 전환
담당자 : 기획홍보파트 | 전화번호 : 031-560-5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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