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지표 | 합계 | 경영관리 | 경영성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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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 100 | 50 | 50 |
득점 | 89.73 | 45.48 | 44.25 |
객관적, 체계적 고객만족도 측정, 평가, 관리 가능
고객만족경영 마인드 확산을 통한 고객중심 서비스 구현
서비스 질 향상 방안 모색
조사대상 : 출하고객, 구매고객, 유통인
조사기간 : 2023. 9. 11. ~ 2023. 9. 15.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표본추출 : 리스트를 이용한 조사
표본크기 : 총 330샘플(출하고객 120, 구매고객 120, 유통인 90)
종합만족도 : 89.8점
구분 | 지방공기업평균 | 구리농수산물공사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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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 81.7점 | 89.8점 | 지방공기업평균보다 8.1점 높음 |
종합만족도 : 89.8점
서비스환경 : 88.4점, 서비스과정 : 90.6점, 서비스결과 : 90.4점
사회적만족 : 91.6점, 전반적만족 : 88.6점
년도 | 2016년 | 2017년 | 2018년 | 2019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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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 | 81.2점 | 78.7점 | 80.9점 | 78.3점 | 86.5점 | 91.4점 | 83.3점 | 89.8점 |
담당자 : 기획홍보파트 | 전화번호 : 031-560-5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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