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소개

2024년 경영평가(2023년도 경영실적)

평가개요

  • 법적근거: 지방공기업법 제78조, 동법시행령 제68조
  • 평가기관: 행정안전부(지방공기업평가원)
  • 평가내용: 리더십-전략, 경영시스템, 사회적책임, 주요사업성과, 경영효율성과, 고객만족성과, 권장정책성과

평가결과: “나”등급(1/9)

평가결과: “나”등급(1/9)
평가지표 합계 경영관리 경영성과
배점 100 50 50
득점 89.73 45.48 44.25

2023년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목적

객관적, 체계적 고객만족도 측정, 평가, 관리 가능

고객만족경영 마인드 확산을 통한 고객중심 서비스 구현

서비스 질 향상 방안 모색

>조사설계

조사대상 : 출하고객, 구매고객, 유통인

조사기간 : 2023. 9. 11. ~ 2023. 9. 15.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표본추출 : 리스트를 이용한 조사

표본크기 : 총 330샘플(출하고객 120, 구매고객 120, 유통인 90)

조사결과

>2023년 구리농수산물공사의 고객만족도

종합만족도 : 89.8점

2023년 구리농수산물공사의 고객만족도
구분 지방공기업평균 구리농수산물공사 비고
고객만족도 81.7점 89.8점 지방공기업평균보다 8.1점 높음

>차원별 고객만족도

종합만족도 : 89.8점

서비스환경 : 88.4점, 서비스과정 : 90.6점, 서비스결과 : 90.4점

사회적만족 : 91.6점, 전반적만족 : 88.6점

>연도별 고객만족도

연도별 고객만족도
년도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 2021년 2022년 2023년
점수 81.2점 78.7점 80.9점 78.3점 86.5점 91.4점 83.3점 89.8점

담당자 : 기획홍보파트 | 전화번호 : 031-560-5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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